전라북도 군산의료원 Gunsan Medical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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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권리장전&서비스현황

고객응대 서비스

1. 직접방문시

외래 대기실에 배치한다. 모든 근무자는 단정한 복장 및 용모로 신분증 착용하고 친절한 언행으로 고객을 정중히 모신다. 사무실 입구에는 직원사진과 담당업무를 명시한 좌석배치도를 부착하여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방문고객이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다. 담당자가 자리를 비운 때는 방문자의 인적사항과 용건을 메모하여 원하는 시간에 전화로 직접 연락하도록 한다.

2. 전화로 문의할 경우

전화는 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는다. 친절한 목소리로 인사말과 함께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정성껏 답변 드린다. 상담내용이 다른 부서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담당부서명과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 즉시 전화를 돌려 드린다. 담당자가 없어 충분한 응대를 할 수 없을 때에는 메모를 남기어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드리도록 한다. 통화를 마친 후에는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직원이 고객보다 수화기를 먼저 내려놓는 일이 없도록 한다.